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반품 - 교환/환불/반품 시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DM SPORTS (ip:)
  • 작성일 2011-04-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8
평점 0점

옐로우캡택배를 이용하셔서 왕복배송비 5천원입금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타택배 이용시에는 추가 요금이 붙을 수도 있습니다.

- 구매시 무통장입금고객 : 배송비제외후 환불
- 구매시 카드결제고객 : 5천원입금 확인후 환불
- 구매시 실시간계좌이체고객 : 5천원입금 확인후 환불

<전자상거래 관련법령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소비자 청약철회 기간 : 단순변심의 경우 7일 이내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 의거
아래 사항에 부합되는 상품들은 반품/교환/기타 처리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제2호 내지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다 <개정 2005. 5. 31>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단순변심일경우 : 물품수령 후 7일이내 반품가능, 반품배송비는 구매자가부담

2.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하여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들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

4.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상품 등

5.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교환/반품불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

8. 의류를 세탁하였거나, 인위적인 수선, 수리를 한 경우.

9.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10.상품에 오염이 생긴경우.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총판
Go Top
  1.    즐겨찾기
  2.    바로가기
  3.    장바구니(0)
  4.    주문조회
  5.    배송조회
  6.    마이페이지
  7.    오늘본상품

이전 제품다음 제품